바카라스토리에 배너광고가 많은 이유는?








바카라스토리 보증/인증 사이트 모음
1억 보증사이트 제이벳 리뷰&평점 바로가기
3천만원 보증사이트 시티벳 리뷰&평점 바로가기
에그벳 리뷰&평점 바로가기
M(엠)카지노 리뷰&평점 바로가기
999벳아시아 리뷰&평점 바로가기
모나코카지노 리뷰&평점 바로가기
예스카지노 리뷰&평점 바로가기
더킹카지노 리뷰&평점 바로가기
WBC247 리뷰&평점 바로가기
골드카지노 리뷰&평점 바로가기



바카스의 바카라이야기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의 '노이즈 마케팅'

바카스 2 3432

728ecd69ab4c7a1218e753166f31ae23_1540039440_789.jpg
 

 

 

안녕하세요 바카라스토리의 바카스입니다. 

 

노이즈 마케팅[Noise Marketing] 

: 자신들의 상품을 각종 구설수에 휘말리도록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판매를 늘리려는 마케팅 기법 - [두산백과] 

 

 

셀럽들의 인지도상승이나 개봉 영화 홍보, 또는 특정 기업의 신제품 소개등 에서 많이 사용되는 '노이즈 마케팅'은, 소비자나 대중을 상대로 놀래키거나 또는 약간 무례할수 있는 도발적인 영상을 만들어 소비자의 관심을(좋던 나쁘던)을 이끌어 내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쉽게 말해 '무플보다는 악플이 좋다!' 라는 관점으로도 볼수 있겠습니다. 

 

이런 노이즈 마케팅이, 온라인카지노 업계에서 어떻게 이용되며 또 어떻게 끌려당하고(?) 있는지를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의 노이즈마케팅

 

온라인 카지노업계의 노이즈 마케팅은, 소위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란 곳에서 거의 자행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카지노 운영진들이나 커뮤니티 운영자들에 의해 자신들의 특정 목적(주로 이익)따라 움직이게 됩니다. 한 예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회원 1(회원을 가장한 A카지노사이트 운영진) : 와....씨X(욕설을 섞어가며 조금은 무식하게 보이려 노력해야 합니다) A사이트 개먹튀예요! 와...카지노사이트가 200이 없어 먹튀를 하네요. 오늘 일 끝나고 한판 하려고 A사이트에 100입금했거든요. 게임이 잘되서.....주절주절....... 근데 200출금을 안해주네요. 


회원 2 댓글(회원을 가장한 A카지노사이트 운영진) : 진짜요? 와 얼마나 마음 아프세요 ㅜㅠ 그런 쓰레기같은 곳은 없어져야 하는데. 


회원 3 댓글(회원을 가장한 A카지노사이트 운영진) : 그럴리가요? 전 잘쓰고 있는데...음.....암튼 잘 해결되시길.

 

 

일단 이런 식으로 회원들의 관심과 촛점을 A사이트로 집중 시킵니다. 노이즈 마케팅의 시작입니다. 

 

 

시간이 조금 지난 후.....

 

 

회원 4(A카지노 사이트 운영진, 사실 위 회원 1,2,3과 동일인물) : 안녕하세요 A카지노사이트입니다. 먼저 이런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회원분들께 죄송합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운영을 하면서,,,,, 주절주절....

 

회원 4 댓글(회원을 가장한 A카지노사이트 운영진) : 에라 이 먹튀 개XX들아! (무식하고 용감하게)


회원 5 댓글(회원을 가장한 커뮤니티 운영진) : 그래서 믿을수 있는 여기 검증사이트 써야해요(은연중에 우리계열 홍보까지)


회원 6 댓글(슬슬 진짜 회원들이 댓글을 달기 시작, 진짜 회원) : 나쁜놈들이네! 먹튀는 다 죽어버려라!!! 꼭 받으세요 응원할께요!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스토리 라인 이시죠? ^^ 이정도에서 이야기가 끝나는 것이 노이즈 1단계입니다. 양방업자들도 가끔 이런 형태로 몰수에 대한 보복성 글을 올리기도 하죠. 하지만 노이즈마케팅은 가끔 2단계까지 가기도 합니다. 

 

회원 1(먹튀를 당했다고 적은 A카지노 사이트 운영진) : 출금완료되었어요. 약간 오해가 있었다네요. 여기 회원분들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려요!!!


회원 7 댓글(회원을 가장한 A카지노사이트 운영진) : 아..정말 다행이네요. 


회원 8 댓글(회원을 가장한, A카지노사이트 운영진) : 그렇죠? A사이트가 먹튀할리가 없어요. 화이팅이요!! 

 

 

이렇게 깔끔하게 신뢰 회복으로 마무리(?)까지 해주는것이 2단계 노이즈입니다. 2단계 노이즈는 주로 커뮤니티의 운영진들이 제휴를 맺은 업체를 홍보하기 위해 시행(?)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소설을 잘 쓴다고요? ^^ 네 그렇게 생각하실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쪽 업계에 있으면서 내용을 분석하고 자료를 취합해보면, 바카스의 머리에서 나온 소설만은 아니라는 것을 쉽게 알수 있을 것 입니다. 여러분들만 모르시는 부분입니다. ^^

 

 

일단 A업체는 회원들의 주목을 받는데 성공을 했고, 비록 나쁜 이미지를 심어 줄수 있을지라도 인지도를 높이는데는 성공을 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업체들이 간과하는 점이 있습니다. 

 

 

 

 

노이즈마케팅이 어려운 이유 

 

노이즈마케팅은 소위 말해 '모 아니면 도' 가 될수 있는 방법입니다. 미국의 트럼프처럼, 노이즈와 언론을 기가막히게 사용해 대통령까지도 된 사례도 있습니다(트럼프 카지노가 아닙니다 ^^). 온라인카지노에서도 이 방법이 적용될수 있을까요? 바카스는 "NO"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노이즈는 업체에 흠집을 줘서 어떻게든 인지도를 높일수는 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과 주목을 잠시동안은 받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카지노업계에서는 장기적으로 성공한 사례를 찾아 보기가 힘듭니다. 

 

온라인카지노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중에, '인지도'와 '신뢰도'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2가지 요소는 마치 수레바퀴 같아서, 이 중 어느 하나라도 비틀거리게 되면 그 업체는 높은 언덕을 오르기 어려워집니다. 노이즈마케팅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인지도'를 상승시켰다고 해도, 그 '노이즈'로 인한 신뢰도 하락은 피할수가 없습니다. 곧, '노이즈(소음,잡음)' 만 있지 '마케팅'은 빠져버리는 일이 발생해버린 것 이죠.

 

또한,

 

노이즈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제품 또는 컨텐츠가 월등히 훌륭해야 합니다. 이슈를 만들어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그렇게 받은 관심을 제품이나 컨텐츠로 자연스럽게 연결을 시켜줘야 하기때문이죠. 하지만 비슷한 영상조합과 이벤트 내용으로 구성된 카지노 사이트에서는 이런 부분을 찾기 어렵습니다. 모두다 비슷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유들로 인해서, 온라인카지노업체의 노이즈 마케팅은 성공하기가 어려운 것 입니다. 

 

 

 

오늘도 소위 커뮤니티란 곳들에서는 여러 종류와 형태의 글들이 올라왔고 또 올라오고 있습니다. 성숙한 게이머라면, 모든 내용의 글들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지 않았으면 합니다. 노이즈 마케팅의 글일수도 있고, 양방사무실이나 악용자들의 모함글일수도 있습니다(사실 거의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부분만, 그리고 유용한 정보만 취합하고 이용하려고 노력하셨으면 합니다. 그냥 쉽게 물흐르듯 쓸려 내려가는 것을 피하셔야 합니다. 바카스의 글도 마찬가지 입니다. 좋은 내용, 나에게 필요한 컨텐츠라고 생각하는 부분만 여러분들 것으로 만들면 됩니다. 도박꾼(?^^)도 현명해야 도박쟁이(?^^)가 되는 것 입니다. 

 

여러분들께 인정받기 위해 더욱 준비하고 노력해서 새로운 주제와 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때까지.......멘탈 무장 단단히 하시고 게임에 임하시길 바랄 뿐입니다. 승리는 덤입니다. ^^

 

 

 

감사합니다. 


, , ,

2 Comments
카라카라왕 10.23 11:57  
이렇게 까지 하는 경우도 있군요 ;;
제프 10.23 15:30  
다 유저들 피 빨아먹으려고 하는 짓거리죠. 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ㅎ
Category
통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